본문 바로가기
꿀팁 방출

구미 카페 홍스커피 시그니처와 오늘의 원두

by 오분대기 웬리팟 2020. 6. 10.
반응형

6월에 들어서니 너무나도 더워지고 있어요. 최근에 코로나19 전염병 사태로 인해서 거고 살기 힘들어서 새로운 인터넷 사업을 구상중입니다. 인터넷판매이기 때문에 통신판매업 신고서를 받으러 가는 길에 이전에 매우 인상깊었던 그 구미 카페 방문을 계획했다. 


구미 카페 홍스커피 시그니처와 오늘의 원두


사실 이전에 옆에 있던 마라탕 집을 갔다가 우연히 들린 곳이었는데 전국에서 손에 꼽히는 숨은 맛집이었다. 아내와 함께 이곳에 가자고 했을때 1%도 반대의견이 안생길정도로 의견이 일치하는 곳이다. 

구미카페 홍스커피 위치


전화: 054-464-8342

주소: 경북 구미시 상모로10길 23

영업시간: 평일 10:00 ~22:00, 일요일(공휴일 포함) 12:00 - 21:00

휴무일: 토요일




빌딩 안에 있는 곳인데 상모파크빌딩이라는 곳의 1층에 있다. 카페가 너무 감성적이어서 빌딩이 안보일 수도 있다. 






실내에 들어가보면 그리 넓지 않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천정이 높은 편이고 테이블이 꽤 많이 있어서 안지 못할 정도는 아니다. 물론 로컬에서는 꽤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take out도 생각은 해야 한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따뜻하고 뭔가 나를 달래주는 분위기이다. 





구미 홍스커피 메뉴

홍스커피에 가면 메뉴가 엄청나게 많다. 하지만 많다고 해서 맛이 떨어지는 건 아니다. 정말 커피를 사랑하고 매일 마시는 사람이라면 최고라는걸 느낄 수 있을 정도이다. 만약에 처음간다면 고민하지말고 시그니처 메뉴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후회하지 않는다. 다른 메뉴보다 1,000원 정도 조금 더 비쌀 수는 있는데 그보다 훨씬 더 훌륭한 결과를 준다.





계산대 앞에 서서 고르면 매우 당황할 수 있다. 걱정말고 다시 테이블로 돌아오면 메뉴판이 있었다. 자리를 먼저 잡고 차분하게 고르면 되겠다. 고퀄인대 비해서 메뉴가 많아서 영상으로 찍어봤으니 한장 한장 넘기는거 볼 수 있다.





비쥬얼

최근 전염병 사태로 매장용 머그컵이 아니라 일시적으로 일회용컵으로만 준다. 전에 넓은 커피잔에 담겨 있을때의 비쥬얼과는 다르지만 그래도 너무 행복한 음료이다.


내가 선택한 시그니처 메뉴는 먼저 크림 카푸치노이다. 다른 곳에서 아인슈페너로 익숙한 메뉴일수도 있다. 하지만 같은 메뉴는 아니고 이 구미 카페 홍스커피만의 특별한 메뉴이다. 맛과 점도가 너무 좋았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게 플렛화이트였다. 어디를 가나 플렛 화이트라고 하면 뭔가 카라멜 마끼아또스러운 단맛이 주류인 것인데 이게 바로 플렛화이트였다라는걸 이제 알게 되었다. 미니 라떼라고 할정도로 양이 적었지만 후회되지 않는다. 결국 오늘의 커피까지 한잔 더 시켜 먹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구미시 상모동 65-2 상모파크빌딩 101호 | 홍스커피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